본문 바로가기
호주 운동일지

호주 시드니 필라테스 추천! 11회차 운동 & 일상 기록 / 느리지만 꾸준하게~

by Awesome lady 2025. 4. 17.
반응형

 

[ Pilates Barre 11 회차 운동 채스우드점 방문 후기 🧘‍♀️]

 

요즘 운동일지 쓰는 게 거의 일기 같아요ㅎㅎ
소소하지만 이렇게 기록해 두면 나중에 돌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 계속해보려고요!

 

-호주 시드니 필라테스 멤버십 등록 후기 – Pilates Barre 3개월 루틴 시작! 

멤버십등록 후기도 참고해 보세요~!

 

-공식홈페이지

https://www.pilatesbarre.com.au/ 


처음부터 지금까지  Foundation 비기너 수업을 듣고 있는데, 조금씩 조금씩  몸이 풀리는 게 느껴져요.

 

그리고 이제 거의 4주 차?  꾸준히 다니다 보니깐 근육통도 좀 덜한 거 같고 몸자체가 적응이 된 느낌~!

 

어제 아침에 늦잠을 자는 바람에 부랴부랴 준비해서 가까운 Pilates Barre 채스우드점으로 다녀왔어요!

ㅋㅋ 집이 가까워서 이 지점을 자주가게 되네요^^;

 

이전 후기에도 올렸던 채스우드점 사진이에요!
여기서 운동 마친 후 한 컷 찍었는데요, 바로 저기 소파에 보이는 토끼 인형!
귀여움 폭발😭 이런 소소한 디테일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수업은 처음에 가볍게 롤다운으로 시작했어요. 그리고 채스우드 지점의 장점이랄까.. 시티랑 리드컴에 비해 

인원수가 적어서 소그룹 느낌!? 그래서 뭔가 조금 더 디테일 운동한 느낌.. 그저 나만 느낀 거일 수도요^^; 근데 어느 시간에 제가 예약하냐에 따라 그날그날 인원수는 달라지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 이것도 제가 멤버십이니깐  그날그날따라 여러 지점 비교해서 다니는 것도 진짜 괜찮은 장점인 거 같아요!

 

 

어제 수업은  저 포함 4명 수업을 들었어요! 저번주에 리드컴 갔을 땐 

7명 수업이었고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처음엔 햄스트링이 조금 뻣뻣했지만, 호흡에 집중하고  그다음엔 제자리에서 깊게 호흡하며 중심 잡는 연습! 간단해 보이지만, 은근 복부에 힘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집중이 필요했어요.



또 발판 위에서 양발 번갈아가며 스텝 동작도 했고, 누운 자세에선 다리를 바에 올리고 무릎 굽혔다 펴는 동작까지~
뒤꿈치, 발끝, V자 다리 모양 등으로 뭔가 많이 진행됐어요ㅋㅋ

 

어제한 새로운 선생님이랑 진행했는데 조금 더 많이 운동을 많이 한 느낌~??

종아리 풀어주는 동작을 했고요. 무릎을 천천히 굽혔다 펴면서, 발목 스트레칭을 같이 해주니 진짜 시원했어요....

그리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위로 들어 올리고 좌우로 벌렸다가 모으는 동작,
원 그리듯이 다리 돌리는 동작들도 했는데 골반과 허벅지 주변이 시원하게 스트레칭되는 느낌 팍팍ㅋㅋㅋㅋ

마지막엔 앉은 자세에서 옆구리 스트레칭,
무릎 꿇고 앉아서 상체 숙이는 동작으로 마무리했어요. 등과 허리까지 풀리면서 수업이 차분하게 끝났습니다!!
수업이 전반적으로 복부, 엉덩이, 허벅지 뒤쪽까지 고르게 자극이 느껴졌고,
마무리까지 개운하게 잘 되었던 수업이었어요 😊

 

어제 또 운동했다고 먹은.......!!!!!!!!!!!!!!!!! 순대국밥.. 먹으려고 운동하는 사람 저입니다..

그리고 다음번엔 진짜 친구랑 운동 시간 맞춰보겠습니다ㅠㅠ

 

반응형